CAFE

연장반 수업

연장반 수업(6.15)월요일😽부분보고 어떤 동물인지 맞춰봐요🐰🐤🐯😽

작성자연장반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록빚이 짙어지는 6월~이번주는 조금 더 더위진다네요. 하지만 친구들의 웃음소리에 더위도
싹ㅡ날아가겠죠? 즐거운 한주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부분을 보고 동물 맞추기 ' 활동을 했어요😊

동물의 일부만 살짝 보이는 👀🐽
그림을 보여주자 "뭐에요?"🤔
ㅡ동물 친구인데 누구일까? 맞춰보자~
"토끼" 🐰 "고양이"🐱

바로 맞추네요 ㅎ
난이도 조절 실패ㅜ역시 똑똑한 친구들~👏
다른 그림을 보면서는 "누구지?"
호기심 가~득 궁금해해요 ㅎ🤔😲

"팽귄 " "강아지 털 " " 모르겠어요"🙋‍♂️😃
모를 때는 선생님의 힌트를 들어봐요👂
ㅡ이 친구 엄마는 꼬꼬닭이래~
"병아리!" "ㅡ정답 ㅎㅎ

전체 그림을 보여주니 안아주고 하하하😁😆
"다음거는 뭐에요?" 재미있어하며 빨리 보여달래요 🤲친구들~너무 귀엽죠❤️

익숙한 사물의 부분적인 특징으로 인식하고 기억 속 정보와 연결해보며 관찰력과 변별력, 언어표현 능력까지 길러보며 즐겁게 놀이한 연장반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