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장반 수업

연장반 수업(6.19)금요일😽소리나는 새를 만들어요🐦😽

작성자연장반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빗소리가 들리니 반갑다고 창밖을 구경하는 친구들~☔️오늘은 친구들과 움직이면 소리가나는 새 친구를 만들어 봤어요😊

젓가락,종이접시,스티커,병뚜껑 🥢🩷🍾
재료를 짠~소개하니 관심 가~득
눈과 손으로 탐색해요 🙌
"이거 뚜껑이네~"

종이접시를 손으로 눌렀더니
딱딱딱딱 소리가 나요~😲
친구들 귀를 쫑끗 "나도 해볼래!"
손으로 소리내보며 하하하😁

ㅡ이제 새 친구의 얼굴이랑 날개를 꾸며줄 수 있을까?
"네~~" 좋아하는 색을 골라요.🩷❤️💛💚

"나도 분홍색이 하고싶어!" ㅡ분홍색이 하나뿐이네~
"그럼 내가 바꿔줄게"
"고마워" "나도 다음에 양보할거에요~"
양보할 줄아는 친구들 너무 멋지죠 👏👏👏

색연필과 반짝반짝 스티커로 🩷🧡💛
새의 날개와 얼굴을 꾸며보고~
눈도 골라 꼭꼭 붙여서👀
나만의 개성이 가득한 새를 완성~!!🐦

손에 쥐고 흔드니👋 새가🐦 "딱딱딱딱"
친구와 함께 해보니 소리가 더 커져요
크게 소리를 내고 들으니 깔깔깔 😆
재미있어요

새 만들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탐색하며 감각적 경험과 창의적 표현 능력을 확장해 보며 스스로 정성껏 꾸민 딱딱이 새와 함께 오늘도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