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하수반

❤️은하수반의 견학-유아교육진흥원❤️

작성자은하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즐거운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놀이터와 체험 그리고 맛있는 밥까지 먹고 든든하게 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커다란 놀이터라 안전을 위해 영상과 사진은 모든 아이들이 다 나오지 않았을 수 있지만 모든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뛰어 놀았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