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즐거운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놀이터와 체험 그리고 맛있는 밥까지 먹고 든든하게 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커다란 놀이터라 안전을 위해 영상과 사진은 모든 아이들이 다 나오지 않았을 수 있지만 모든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뛰어 놀았답니다,,ㅎㅎ
다음검색
아이들과 즐거운 유아교육진흥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놀이터와 체험 그리고 맛있는 밥까지 먹고 든든하게 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커다란 놀이터라 안전을 위해 영상과 사진은 모든 아이들이 다 나오지 않았을 수 있지만 모든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뛰어 놀았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