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하수반

❤️은하수반의 우리동네 시장놀이 준비❤️

작성자은하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6월 마지막주에 재미있는 시장놀이를 하려고 합니다^^다양한 가게 물건들을 직접 만들어 친구들과 즐겨보려 합니다! 이번주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팽이와 맛있는 클레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벌써 기대가 되네요❤️

다같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복잡해서 같이 접다보니 사진은 완성만 있네요,,^^


아이스크림 너~무 예쁘죠??팔기 아깝다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ㅎ 간판도 하나씩 접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