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생 엄마.항암4년차.
2022.03월 강릉아산병원 신장암4기 -한쪽 절제수술
-항암치료(주사) 4회
-2022.07월 폐전이,수텐 50mg/2주 후 구토증상 심해져 폐혈증 담낭염 시술/쓸개 절제술
2022.11월 서울아산 ㅇㅈㄹ교수님통해
-아피니토 1년정도
-임상약 1년정도/2026.01 뇌전이 방사선
-카보메틱스.현재 뇌전이.고관절전이/수술예정
교수님께서..이젠 새로운 약을 먹으려면 비급여로 먹든지 해야하나 추천하지 않는다면서 강릉아산으로 가까운데 다니시라고 하시네요..더이상 항암에 의미가 없는걸까요?
다른 큰 병원가면 방법이 있을까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