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7월 12일 왼쪽신장 7.5cm, 다발성폐전이 영상진단
24년 7월 26일 왼쪽신장 전절제 수술, 투명신세포암
24년 9월 2일 다발성 폐전이 키투르다 인라이타 항암시작
오늘은 3주전 항암때 찍은 CT결과지를 봤는데 석달전 결절이 뚜렷해 보인다고 했던 말은 없고 저번과 크기 동일하게 잘 유지되고 있다는 CT 결과지 해석을 받았습니다
진료때 교수님은 깨끗한 상태로 보이고 먼지 같은 몇놈이 남아 있다고 하는데 그냥 깨끗하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처음으로 다음 진료때는 피검사, 엑스레이, 심전도 없이 바로 진료보고 항암하라고 하시네요
진료 두시간전에 피검사 안해도 되서 다음 진료때는 여유있게 생겼습니다 ㅎㅎ
이제 키투르다 2년 완주까지 4번 남았는데 35차 이후에는 다음 CT 결과 보고 어떻게 다음 치료를 이어갈지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키투르다를 좀더 맞을지 인라이타만 복용할지 결정할 예정입니다 비급여에 약값이 너무 비싸서 결국 비용 문제로 고민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항암 마치고 2년만에 광화문 본사 방문해서 인사도 드리고 회식도 했네요 회사의 도움으로 이제껏 잘치료하고 결과도 좋아서 감사인사도 전하고 소주잔에 제로 사이다 채우고 짠도하고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예전 기분 느끼면서 좋은 시간 보낸것 같습니다
KTX타고 부산 내려 가는데 사이다 마셨는데도 알딸딸하네요
지난 2년을 돌아보니 참 감사한 날들이였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