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옵디보+카보메틱스

카보메틱스 제약사 환급지원 종료 문자를 받았는데요

작성자모모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320 목록 댓글 5


현재 옵디보 카보메틱스로 면역+표적 치료 받고있는데요
카보메틱스가 6월부터 제약사환급이 종료되니
RSA로 되는 사람은 신청하라는 문자가 들어왔더라구요

혹시 받으신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완치 | 작성시간 26.06.08 참고하세요
    해당사항에 포함되면
    홈페이지에 양식뽑아서 서류제출하시면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모모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드립니다! 현재 비투명세포암으로 전액비급여로 하고있었는데 종료된다고 해서 맘졸였어요 ㅎㅎ (다)에 해당되네요 자료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엄마완치 | 작성시간 26.06.08 모모짱 저희도 보험 면책기간때 지원종료된다는 문자받아서 당혹스러웠는데 다행히 해당사항이 되어서 가능할것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의료진 추천서 꼭 뽑아서 제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폴포 | 작성시간 26.06.08 엄마완치 엄마완치님 오래간만입니다!
    항암 잘 하고 계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엄마완치 | 작성시간 26.06.09 폴포 네 안녕하세요
    항암 계속하고 있구요 내일 씨티찍고 다음주 결과나오면 한번 글올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