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옵디보 카보메틱스로 면역+표적 치료 받고있는데요
카보메틱스가 6월부터 제약사환급이 종료되니
RSA로 되는 사람은 신청하라는 문자가 들어왔더라구요
혹시 받으신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모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드립니다! 현재 비투명세포암으로 전액비급여로 하고있었는데 종료된다고 해서 맘졸였어요 ㅎㅎ (다)에 해당되네요 자료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엄마완치 작성시간 26.06.08 모모짱 저희도 보험 면책기간때 지원종료된다는 문자받아서 당혹스러웠는데 다행히 해당사항이 되어서 가능할것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의료진 추천서 꼭 뽑아서 제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폴포 작성시간 26.06.08 엄마완치 엄마완치님 오래간만입니다!
항암 잘 하고 계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엄마완치 작성시간 26.06.09 폴포 네 안녕하세요
항암 계속하고 있구요 내일 씨티찍고 다음주 결과나오면 한번 글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