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족 모임인 마음등대 세번째 모임이
7월 4일 토요일 있습니다.
환자분이 떠나시면 환우회도 대부분 떠나시는 분들이 대다수지만
오래도록 이곳에 마음은 머물게 되는듯 싶습니다.
아쉽고 속상하고 여러 복합적인 마음의 감정들을 환우회 글로 표현하기도 쉽지 않지만
대신 함께 같은 아픔의 분들과 만나서 이야기 나누고 서로서로 큰 힘이 될 수 있는
시간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임을 지속하게 되었습니다.
일정 : 26년 7월 4일 토요일
장소 : 광화문 근처 11시 ~2시(상황에 따라 조금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함께 또 즐거운 프로그램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참석 가능한 분은 제게 연락주세요.
백진영 010 4747 551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