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꽃과 과일이 풍성한 계절입니다~ 그래서 오늘아침 간식은 여름에 만나는 과일로 직접 화채를 만들어 먹는 활동으로 여러과일과 친숙해지기, 그리고 내가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활동까지 즐거운 아침, 여름맞이하는 귀욤이들입니다^^
다음검색
여름은 꽃과 과일이 풍성한 계절입니다~ 그래서 오늘아침 간식은 여름에 만나는 과일로 직접 화채를 만들어 먹는 활동으로 여러과일과 친숙해지기, 그리고 내가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활동까지 즐거운 아침, 여름맞이하는 귀욤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