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반[2세]

월배공원 다녀왔어요 🌳

작성자푸른2반 손정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0

월배공원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경찰서도 보고, 횡단보도와 과속방지턱, 중앙분리대도 살펴보며 차가 다니는 길과 우리가 다니는 길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횡단보도를 건널 때는 손을 번쩍 들고 좌우를 살피며 안전하게 건너보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

친구들은 교통안전 규칙을 즐겁게 익히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