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맞이반[4세]

지문등록을 했어요🚓👮

작성자달맞이반 김진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0

경찰관님과 함께하는 지문사전등록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경찰 제복을 입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실종 예방을 위한 지문 등 사전등록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안전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협조해 주신 경찰관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경찰관으로 변신한
우리 아이들의 멋진 모습도 함께 만나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