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맞이반[4세]

달서 소방서 견학🧯

작성자달맞이반 김진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달서소방서 견학 다녀왔어요🚒

오늘 아이들과 함께 달서소방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가까이에서 보기 어려웠던 소방차를 직접 보고, 소방관님들의 역할과 화재 발생 시 대피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아이들은 소방 장비를 신기해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소방관님들 덕분에 즐겁고 유익한 견학이 되었네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준 달서소방서에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