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시간으로 월배공원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으로 가는길에 우리동네의 다양한 건물을 살펴보며
관심을 가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참수리 모양의 경찰서"
" 엄마랑 가봤어요 미용실"
"파란 타요버스예요"
경험을 나누기도 했답니다
우리동네의 자연을 느끼며
산책 규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이동하며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우리동네 산책시간으로 월배공원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으로 가는길에 우리동네의 다양한 건물을 살펴보며
관심을 가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참수리 모양의 경찰서"
" 엄마랑 가봤어요 미용실"
"파란 타요버스예요"
경험을 나누기도 했답니다
우리동네의 자연을 느끼며
산책 규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이동하며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