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하수반[2세]

[우리동네] 월배공원 다녀왔어요🐰

작성자은하수2반 성혜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0

우리동네 산책시간으로 월배공원을 다녀왔습니다~
공원으로 가는길에 우리동네의 다양한 건물을 살펴보며
관심을 가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참수리 모양의 경찰서"
" 엄마랑 가봤어요 미용실"
"파란 타요버스예요"
경험을 나누기도 했답니다

우리동네의 자연을 느끼며
산책 규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이동하며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