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하늘1반 김지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하늘반 친구들이 소방서에 다녀왔답니다~소방관 옷을 입고 소방관이 되어 소화기와 호스도 사용해보고 소방차에 타보기하며 뜻깊은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