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2세]

소방서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하늘1반 김지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0

오늘은 하늘반 친구들이 소방서에 다녀왔답니다~
소방관 옷을 입고 소방관이 되어 소화기와 호스도 사용해보고 소방차에 타보기하며 뜻깊은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