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2세]

(오감) 뽀글뽀글 라면

작성자하늘1반 김지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하늘반 친구들이 오감수업 시간에
라면을 가지고 활동해보았답니다^^
라면을 부숴보기도 하고 파와 계란을 넣어
라면을 끓여보았어요~
라면에 물감을 넣어 라면 머리카락도 만들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