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뽀글뽀글 라면 작성자하늘1반 김지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하늘반 친구들이 오감수업 시간에라면을 가지고 활동해보았답니다^^ 라면을 부숴보기도 하고 파와 계란을 넣어 라면을 끓여보았어요~라면에 물감을 넣어 라면 머리카락도 만들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