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반[2세]

지한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푸른2반 손정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0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가진 지한이의
생일 파티가 있었어요. 🥳💕
친구들은 지한이를 위해 큰 목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도 드렸어요. 🙏

생일 주인공이 된 지한이는
환한 미소로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
사랑스러운 지한이의 생일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