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1세]

특별활동:오콩-엉금엉금 거북이

작성자개나리 1반 나찬숙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0

🐢 영금영금~ 거북이 🐢

이번 주에는 ‘거북이’에 대해 알아보며 즐거운 놀이를 했어요! 😊

거북이의 단단한 등껍질을 살펴보고,
다양한 재료로 나만의 등껍질을 꾸며보았답니다. 🎨✨

또한 통밀을 펼쳐놓고 오감을 자극하며
알 속에서 아기 거북이가 태어나는 과정을 놀이로 경험하며 생명의 소중함도 느껴보았어요. 🥚➡️🐢

앞으로도 다양한 생명체를 만나며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을 이어가겠습니다. 💚🌿


#영금영금거북이 #생태놀이 #생명존중 #만2세놀이 #즐거운배움 #오늘도성장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