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1세]

요리활동ㅡ바나나빵을 만들어요🍌

작성자개나리2반 이은령|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맛있는 냄새가 솔솔~
바나나빵을 만들어요.^^
바나나를 으깨서 우유와 계란을 넣고
섞어섞어~!
밥솥에 찌면 맛있는 바나나빵이
쨘~~친구들과 맛있게 나눠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