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ㅡ바나나빵을 만들어요🍌 작성자개나리2반 이은령|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있는 냄새가 솔솔~바나나빵을 만들어요.^^바나나를 으깨서 우유와 계란을 넣고섞어섞어~! 밥솥에 찌면 맛있는 바나나빵이쨘~~친구들과 맛있게 나눠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