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1세]

가족참여수업💐

작성자개나리3반 김경의|작성시간26.06.18|조회수75 목록 댓글 0

오늘 가족참여수업 즐거우셨나요? ☺️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며 저희도 매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감수업과 생화 과일타르트 만들기를 통해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행복한 기억이 아이들과 부모님 마음속에 오래도록 따뜻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바쁘신 가운데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신 아버님, 어머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