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1세]

체육) 뜀틀을 건너요.

작성자개나리3반 김경의|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0

이번 주 체육 시간에는 뜀틀 위를 조심조심 올라가

씩씩하게 건너보는 활동을 했어요.  

또 푹신한 매트 위에서는 

앞구르기에도 용감하게 도전했답니다.😊


체육 선생님께서 옆에서 든든하게 잡아주신 덕분에 

우리 친구들도 무서워하지 않고 

자신 있게 참여할 수 있었어요. 

 

안전하게 몸을 움직이며 즐겁게 땀 흘린 우리 친구들이

한 뼘 더 성장한 하루였어요.👍

 

사진 속 씩씩한 모습을 보시며 가정에서도 “정말 멋지네!” 하고

따뜻한 칭찬 꼭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