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 - 사랑반

빙글빙글 바람개비야~돌아라🌀

작성자사랑반 홍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0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은 싱그러운
오늘🍀
어제 내가 만든 바람개비를 들고
바깥놀이 가지요🏃‍♀️🏃
파란 하늘이 쭉~펼쳐있지요
바람개비🌀야 빙글빙글 돌아라
앗~돌지않는 내 바람개비🤣
살랑살랑 바람아🌪~어서오렴
그렇다면 손으로 바람개비를 돌려보고 바람개비를 들고 힘차게 뛰어보며 바람을 만들어 보아요
바람개비를 움직여 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아요🎶🎵
바람의 힘을 몸으로 느끼며 신나게 뛰어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