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6 - 사랑반

물감놀이 / 에어바운스

작성자사랑반 고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물감놀이!
분무기에서 나오는 흰색 물감을 두손으로 꼭잡고 찍 찌익~~~
검정색 도화지 위에 나비 모양이 새겨지네요.
알록달록 나비가 검은 나비가 되었어요, ^^

에어바운스 위에서 폴짝폴짝!
신나게 뛰놀다보면 키가 쑤욱~~~ 자라있을거예요. ^^
오늘은 더 신나게 신나게...
월드컵을 응원하며 더 신나게... ^♡^

아이들과 손잡고 우리동네도 걸어보며 즐거운 주말지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