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실외놀이[나비만원경🦋/오이따기🥒]

작성자열매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0

나비 만원경으로 놀이터 주변 자연을 관찰,탐색했어요🕵🏻



실외놀이🌼


보림친구들이 심은 오이도 따보았어요🥒☺️

이재 서율

인 이서

세연


+오이도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