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쏙쏙이반

[경제특공대]🏦쏙쏙이와 은행 다녀왔어요!🏦

작성자김희진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0

쏙쏙이들과 은행, 통장, 저금의 개념에 대해 알아보고
공공장소에서 지켜야 할 약속도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은행에 도착해서는 은행원분들께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나누고 대기표를 한 장씩 뽑은 뒤
의자에 앉아 차례를 기다려보았답니다.
친구들과 조용히 기다리는 모습도 참 기특했어요!
순서가 되어 창구에서 띵동 소리가 나자 자리에 앉아
“안녕하세요, 저금하러 왔어요”라고 또박또박 말해보았고
자신의 돈을 확인하며 직접 저금하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