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튼튼이반

✨ 튼튼이들의 30년 후 멋진 내 모습 ✨

작성자장안순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62 목록 댓글 2

내가 어른이 되면 하고 싶은
직업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
AI를 활용해 미래의 모습을 표현해 보았어요
"나는 커서 무엇이 될까?"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했답니다♡
미래의 내 모습, 정말 멋지지요? 💕🌈

지혁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루다는 발레리나가 될꺼예요 ♡

은우는 제빵사가 될꺼예요♡

우영이는 소방관이 될꺼예요♡

채아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될꺼예요♡

하온이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될꺼예요♡

채아는 동화책 작가가 될꺼예요♡

설아는 미용사가 될꺼예요♡

세준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이수는 요리사가 될꺼예요♡

카리나는 군인이 될꺼예요♡

윤서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승연이는 미용사가 될꺼예요♡

가온이는 비행기 조종사가 될꺼예요♡

주한이는 곤충학자가 될꺼예요♡

이사비나는 소방관이 될꺼예요♡

주안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튼튼이반이루다엄마 | 작성시간 26.06.15 다른애들은 얼굴이 보이는데... 루다는....누구니.. 넌... 성형하나 ㅋ
  • 작성자장안순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루다의 현재 모습을 바탕으로 표현한 거랍니다 😊💕
    어머님도 한 번 해보시면 아마 루다와 정말 비슷하게 나올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