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른이 되면 하고 싶은
직업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
AI를 활용해 미래의 모습을 표현해 보았어요
"나는 커서 무엇이 될까?" 상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했답니다♡
미래의 내 모습, 정말 멋지지요? 💕🌈
지혁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루다는 발레리나가 될꺼예요 ♡
은우는 제빵사가 될꺼예요♡
우영이는 소방관이 될꺼예요♡
채아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될꺼예요♡
하온이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될꺼예요♡
채아는 동화책 작가가 될꺼예요♡
설아는 미용사가 될꺼예요♡
세준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이수는 요리사가 될꺼예요♡
카리나는 군인이 될꺼예요♡
윤서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승연이는 미용사가 될꺼예요♡
가온이는 비행기 조종사가 될꺼예요♡
주한이는 곤충학자가 될꺼예요♡
이사비나는 소방관이 될꺼예요♡
주안이는 경찰관이 될꺼예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