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튼튼이반

즐거운 네일아트 놀이를 해 보았어요~ 💅✨

작성자장안순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네일아트 놀이를 하며 멋진 네일
디자이너가 되어보았답니다😊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네일 스티커를
이용해 손톱을 예쁘게 꾸며보고!
친구들의 손톱도 꾸며주며 즐겁게
놀이해 보았어요^^
특히 다른 반 친구들을 초대해
직접 손님으로 맞이하고 네일아트를
해 주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어떤 색으로 해 드릴까요?" 하고 물어보며 손님을 맞이하고, 정성껏 꾸며주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어요. 💕
친구들과 역할을 나누어 놀이하며
배려하는 마음도 배우고
자신이 꾸민 예쁜 손톱을 보며
뿌듯해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