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으뜸이반

토독! 으뜸이반에 비가 내려요💧

작성자김유림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여름이 되면서 으뜸이들과
비 오는 날씨, 장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빗방울을 색칠하거나 색종이로 접어보고,
구름을 만들어 비가 어떻게 내리는지
실험도 해 보았답니다💙💧

으뜸 여름 협동 작품 👍🏻

비 내리는 날을 표현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