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독! 으뜸이반에 비가 내려요💧 작성자김유림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이 되면서 으뜸이들과비 오는 날씨, 장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빗방울을 색칠하거나 색종이로 접어보고,구름을 만들어 비가 어떻게 내리는지실험도 해 보았답니다💙💧으뜸 여름 협동 작품 👍🏻비 내리는 날을 표현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