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다솔반 앨범

다솔) 다랑이 체험 활동

작성자다솔|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오늘은 다랑이에서 다음주 <단오놀이>에서 쓸 창포를 베어 보고, 산딸기도 따 먹어 보고, 보리수 열매도 따 먹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수리취 떡을 만들 때 채반으로 사용할 연잎도 따 보구요.

다솔이들의 최애 놀이터 숲 속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이해 보았습니다.

개복숭아를 보며 움찔하는 나경이는 무얼 발견한 걸까요?

원장님께서 베어 주시는 창포를 수돗가로 나릅니다.

다랑이 풀밭을 신나게 뛰다니는 다솔이들입니다.

이제 산딸기를 따러 고고씽 ~

작년에 엄마랑 참여 수업했던걸 기억하는 일곱살 헝님~산딸기를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새콤한 보리수 열매도 따 먹어 보았답니다.

그리고 숲 속 놀이터에서 신나는 시간 보내고 돌아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