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먹고난 후 드디어 도자기를 만들어 봅니다. 다솔이들~~작년처럼 접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작품~~더 멋진 작품이 되었겠지요.
오늘 만든 접시 가마에 들어가 구워져 멋진 접시로 완성되면 보내 드릴게요^^
다음검색
점심을 먹고난 후 드디어 도자기를 만들어 봅니다. 다솔이들~~작년처럼 접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작품~~더 멋진 작품이 되었겠지요.
오늘 만든 접시 가마에 들어가 구워져 멋진 접시로 완성되면 보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