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 우리 동네 마트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새울반 교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태겸(새울) 작성시간26.06.10 엄마아빠와 종종 가던 마트네요^^하원 후 마트에 가서 화장지도 사고 과자도 샀다며 친구들과 즐겁게 보낸 시간을 이야기 해주네요^^다음에 엄마아빠와 함께 또 가기로 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울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가족들과 가보았던 곳이라 그런지 태겸이가 장보기에 적극적이었요~^^"이번 물건은 누가 사볼까?"하고 물으면 맨앞에서 손을 번쩍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태겸이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