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울) 우리 동네 마트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새울반 교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태겸(새울) 작성시간26.06.10 엄마아빠와 종종 가던 마트네요^^
    하원 후 마트에 가서 화장지도 사고 과자도 샀다며 친구들과 즐겁게 보낸 시간을 이야기 해주네요^^
    다음에 엄마아빠와 함께 또 가기로 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울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가족들과 가보았던 곳이라 그런지 태겸이가 장보기에 적극적이었요~^^

    "이번 물건은 누가 사볼까?"하고 물으면 맨앞에서 손을 번쩍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태겸이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