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이들과 함께 문강 도예마을 체험을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다 보니 어느새 도예마을에 도착!^^
첫 번째 활동으로 감자 캐기를 해보았는데 뿌리에 주렁주렁 열린 감자를 보고 "와~ 선생님 이것 봐요!" 하며 눈이 동그래지는 새울이들!^^
수확의 기쁨을 맛본 새울 농부들의 뿌듯한 마음을 표현하며 감자캐기에 열심인 새울이들 이었답니다~^^
감재캐기에 열심이었던 새울이들 오늘은 야채가 들어간 볶음밥도 꿀맛이라며 맛있게 잘 먹고, 두 번째 활동으로 예쁜 도자기 만들기!^^
도자기가 흙으로 만들어진다는 사실에 놀란 새울이들!^^
예쁜 꽃도장을 꾹꾹 눌러 장식도 하고 조물조물 예쁜 접시 만들기 완성!^^
자유시간에는 도예마을을 돌아보며 칠면조, 청공작, 닭, 강아지 등도 구경하고 블루베리, 산딸기, 보리수 열매 따기도 해 보았답니다~^^
오늘 하루는 시골집에 놀러간 똥강아지들이 되어 친구들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즐거워하는 새울이들 이었답니다~^^
* 감자캐는 방법 알아보기!^^
* 감자 꽃이 피었습니다!^^
* 산딸기와 블루베리 따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