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에 잘 먹지 않던 야채가 들어간 비빔밥도 맛있게 냠냠 "더 주세요!" 하며 3번이나 먹은 친구도 있었답니다~^^
* 도자기 만들기 체험!^^
* "내거랑 바꿔 먹을까?", "선생님 이거 먹어 봐요!" 하며 서로서로 바꿔 먹고, 나눠 먹는 마음까지 행복한 간식시간 이었답니다~^^
다음검색
* 평소에 잘 먹지 않던 야채가 들어간 비빔밥도 맛있게 냠냠 "더 주세요!" 하며 3번이나 먹은 친구도 있었답니다~^^
* 도자기 만들기 체험!^^
* "내거랑 바꿔 먹을까?", "선생님 이거 먹어 봐요!" 하며 서로서로 바꿔 먹고, 나눠 먹는 마음까지 행복한 간식시간 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