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뮤직컴 시간에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만나보았어요🍎✨️
동화가 시작되자 초롱초롱 눈으로 이야기에 집중하던 여울이들! 하지만 마녀가 🧙♀️등장하자 살짝 움찔! 하는 귀여운 모습도 보였답니다😆
신나는 노래가 나오자 몸이 먼저 반응한 여울이들 선생님을 따라 율동도 해보고,처음 만난 악기'카우벨'을 두드리며 멋진 연주자처럼 라듬을 표현해 보았어요🎵
마지막에는 일곱 난쟁이로 변신! 영차영차~음악에 맞춰 행진하며 백설공주를 만나러 떠나 보았답니다 난쟁이가 된 여울이들의 깜찍한 행진 덕분에 더욱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