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여울반 앨범

여울1)콩콩나무 다녀왔어요💚

작성자최주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여울반 친구들이 <콩콩나무>를 다녀 왔습니다😍이제는 낯설어 하지 않고 모두 모두 신나게 뛰어 놀았어요.❤️

 들어서자마자 볼풀에 들어가서 공과 함께 놀다가 각자가 원하는 영역으로 가서 놀이 하는 여울이들😚

 트램폴린, 블록, 역할놀이 등..새로운 놀잇감들을 보니 더욱 즐거워 했습니다😃

마음껏 뛰어 놀고 웃는 여울이들을 보며 함께 웃음 짓게 되네요.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