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여울반 앨범

여울2)콩콩나무 다녀왔어요🏩

작성자김희영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0

등원하며 "우리 어디가?"묻는 여울이들의 얼굴에는 아침부터 설렘이 가득했답니다😊

이전에 한번 다녀온 곳이지만 오늘은 또 다른 즐거움으로 다가왔는지 신발을 벗자마자 알록달록한 볼풀이 가득한 곳으로 풍덩~풍덩 뛰어들며 신나게 놀이를 시작했어요😘

구서구석 신기한 놀잇감들로 가득한 공간을 바쁘게 오가며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여울이들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고,"까르르~"웃음소리에 선생님들도 덩달아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답니다🩷

놀이 시간이 끝나고 어린이집으로 돌아가자는 말에 아쉬운듯 "안가~" 하며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어요😿
그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뜻이겠지요

오늘은 온 몸으로 뛰어놀며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든 하루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