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육시간에는 '영차 영차 사다리를 타요!'를 주제로 활동하였습니다. 에어사다리를 이용하여 밟고 건너기를 해보며 균형 감각을 키우고 대근육 발달 활동이었답니다❤️
각자 자유롭게 에어사다리에 누워도 보고 두드려 보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여울이들 얼굴에 함박웃음이 가득한 체육시간입니다.💯
다음검색
오늘 체육시간에는 '영차 영차 사다리를 타요!'를 주제로 활동하였습니다. 에어사다리를 이용하여 밟고 건너기를 해보며 균형 감각을 키우고 대근육 발달 활동이었답니다❤️
각자 자유롭게 에어사다리에 누워도 보고 두드려 보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여울이들 얼굴에 함박웃음이 가득한 체육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