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예솔반 앨범

예솔) 콩콩나무 다녀왔어요~💛

작성자예솔반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1

오늘은 콩콩나무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은 넓은 놀이공간을 자유롭게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볼풀장에 들어가 공 속에 파묻혀 보기도 하고, 마트놀이와 자동차 놀이를 하며 상상력을 펼쳤어요🚗🛒✨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며 웃음 가득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민준아빠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