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솔반 앨범

새솔반) 콩콩나무 다녀왔어요~♡

작성자새솔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0

새솔반 친구들의 세번째 콩콩나무 방문이였어요~
즐거운 놀거리에 입장하자마자 성큼성큼~~♡♡
알록달록 볼풀장에 퐁당~♡
트램폴린 위에서 콩콩~♡
대근육놀이, 소근육놀이 다양한 놀이를 체험하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