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솔반 앨범

새솔반)단오놀이 체험을 하였어요~♡♡

작성자새솔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호기심 가득한 특별한 하루였어요~~♡
건강과 풍년을 기원하며 갖는 단오놀이~♡♡
새솔반 친구들 만큼 작고 귀여운 부채에 끼적이기~♡
동글동글 빚어주신 떡반죽으로 수리취떡 만들기~♡
포푸리주머니에 창포 넣기~♡
창포물향을 맡아보고~문질문질 손등에서 문질러보고
씨름놀이 대신 힘겨루기를 흉내내보았어요~♡
에구 낯선 분위기에 낯선 얼굴들 우리 새솔반 아가들이 울며 참여하며~~울다 웃고 하였어요~
모두모두 신기한 첫 단오놀이 체험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