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과반

6-3 간호사 선생님 방문♡

작성자사과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간호사 선생님이 방문해 주셔서
손에 있는 세균을 보여주며 손 씻는 방법과
친구들 건강체크를 해주셨습니다~🤗

자유놀이시간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