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과반

6-4 얼굴을 꾸며요 & 바깥놀이해요♡

작성자사과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여자아이 남자아이를 구별해보며, 얼굴을 자유롭게 가위와 풀을 이용해꾸며보았습니다.🤗
사과반 친구들 열심히 참여하였고
집중하여 얼굴을 완성하는 모습이
대견합니다~ 🥰

바깥놀이로 놀이터에 가서 다양하게 놀이기구도
이용하고 마음껏 뛰어놀다 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