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과반

6-4 머리를 꾸며요 & 바깥놀이 해요♡

작성자사과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내 머리를 도트물감으로 콕콕 찍어 꾸며보았어요.
친구들은 내가 좋아하는 도트물감 색을 골라 열심히 콕콕 찍어 머리를 멋지게 완성해 보았답니다~♡♡

바깥놀이로 놀이터에 가고 싶다고 하여 놀이터에 갔다가 너무 더웠답니다~ㅜㅜ
공원으로 산책하며 친구들이 시원하다고 표현해 주었고 꽃냄새도 맡아 보고 팔랑팔랑 날아가는 나비도 탐색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