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나나반

데크에서 신나게 걸어다니며 산책을 하고 다양한 모양의 자석 붙이기 놀이를 해 보았어요~^^😄❤️❤️

작성자바나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데크에서 나무 밑 그늘로 신나게 걸어 다니며 즐겁게 산책해 보았어요~^^😄❤️
그리고 다양한 모양의 자석을 탐색하며 여기저기 붙여 보는 놀이를 해 보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