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딸기반

퍼즐놀이/ 놀이터 다녀왔어요 ^^

작성자딸기반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딸기반 사랑둥이들
❤️ 💚 💙 💜 💛 ❤️ 💚 💙 🩷🧡💛💚🩵


오늘은 자동차 퍼즐놀이와 놀이터 활동을 하였어요. ☺️
자동차 그림을 살펴보며 퍼즐 조각을 맞춰보고, 완성된 모습을 보며 성취감을 느껴보았답니다.🥰😍
놀이터에서는 신나게 뛰어놀고 미끄럼틀을 타며 즐겁게 대근육 활동에 참여하였어요. 😊🚗🛝

지안 😍
시안 😍
서정 😍
채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