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딸기반

친구들 사진 탈부착놀이/숲속데크로 산책다녀왔어요 ^^

작성자딸기반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딸기반 천사들
❤️ 🧡 💛 💙 💜 💕 ❤️ 🧡 💛 💙 💜 💕

오늘은 친구들 사진이 붙어 있는 유람선에 사진을 떼었다 붙여보며 탈부착 놀이를 하였어요. 손가락을 사용해 사진을 붙였다 떼어보며 소근육 발달을 돕고, 친구들의 얼굴을 살펴보며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또 숲속 데크길로 산책을 나가 자연을 탐색하며 상쾌한 시간을 보냈어요. 🌿🚢😊

서정 😍
채유 😍
시안 😍
지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