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8일

작성자**꿈사랑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0

* 꿈사랑반 이야기 6월 3주 *
 
 
 
 
- 오늘 꿈사랑반 친구들은 매트에서 놀이하는 사진을 보며 관심을 가지고 놀이했어요~
매트에 올라가는 사진, 내려가는 사진, 누워있는 사진을 보며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도 하고 사진을 흔들기도 하며 탐색해 보았어요!
"이현이가 누워있어", "지완이가 올라가네", "지완이가 매트에서 내려온다", "이현이는 매트로 올라갔어"라고 말하자
선생님의 말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답니다^^
 
 
- 사진을 보며 크레용으로 끼적이기도 하고 스티커를 붙이기도 하며 놀이했어요~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스티커를 떼기도 하고 스스로 스티커를 떼기도 했답니다!
얼굴에도 살짝 스티커를 붙여주자 선생님 손에 스티커를 붙여주기도 하고
친구에게도 스티커를 붙여주며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친구 사진에 관심을 가지고 꾸며주며 즐거워하는 꿈사랑반 친구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