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어요. ^&^

작성자큐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서운산 첫 산행을 신청한 이호신 입니다. ^&^

 

부천에 진사랑이라는 산악회가 여러곳 이라서 헤갈리네요.

"부천 진사랑산악회"가 2곳.

내가 가입한 "진사랑산악회"가 있네요..  ㅎㅎ

 

산우님들!~ 

항상 안전하고 즐겁고, 유쾌한 산행이 되길 바람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