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일일 동안 편안하더니
오늘 아침부터 또 머리가 무겁고 어지럽다
흔들 흔들 거린다
병원에 가보지 않았어니 어디가 탈이났는지 나도 모른다
개였다 흐렸다 반복중이다
또 한동안 흑변을 보고 배가 아프고설사를 했는데
이제 그런증상은 또 사라졌다
소화는 여전히 잘 되지않지만 그런대로 잘 견딘다
살만해졌다
그런데 머리는 아니다
몸속의 세포가 반란을 시작한듯하다
그래도 나는 태연하다 '고로 아무걱정하지 않는다
그냥 견디다 갈것이다
머리가 흔들거리니 선원에도 못간다
그래도 운동은 늘 하고 있다
운동이라야 맨발걷는것이다
하루에 두시간 정도 걷는다
뻘리걷지 않으니 힘든일은 없다
밥도 잘 먹고 화장실도 잘 가고 잠도 그런대로 잘 잔다
체중도 그렇게 많이 변화는 없다
그럼 된거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