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스크랩] 대학생들이 움직이는게 제일 무서운 것임..

작성자인애|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2

어느시대든 
대학생들이 들고일어나면
그정권 뒤집어짐 

정신적.육체적으로
가장 활발하고
용맹할 시기라
한번 불붙으면 끝장남 

지금 대학가
분위기 장난아님 
기말고사 끝나고
본격적으로 시작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순은 | 작성시간 26.06.10
    와우~~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윤석열 대통령님의 희생이 비로소 빛을 발하
    려고 하네요!!

    들불 같이 모든 대학가에서 젊은 청년들이 일
    어나기를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기성세대들
    과 교회들이 불같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주님을 찬송합니다!!

    멸공!!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 작성자인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