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스크랩] [ 나락 ] " 이재명 " 지지율 대폭락......말로가 좋지 않을거 같노......

작성자인애|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집권 1년차에 부정펴가 보소

 

탄핵이 한번이 어렵지

 

2번 3번은 껌임.......

 

인생은 모르는거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림자 방송 다시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